7명 파트너 10% 이상 수익 달성… 대한유화·씨에스윈드 등 매매

입력 2017-12-10 16:20  

라이온 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 - 대박천국


한국경제TV 간판 프로그램 ‘라이온 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-대박천국’의 ‘민심방송-종목의 법칙 시즌2’ 12월 둘째주 방송에서는 7명이 10% 이상의 수익을 달성했다. 지난 4일에는 박영호가 현대제철의 상승에 힘입어 수익률 11.1%로 1위, 권정호가 10.6%로 2위를 기록했다. 5일에는 임종혁이 대한유화(6.9%)와 씨에스윈드(5.1%)의 강세로 15.3%를 달성하며 1위를 차지하고 신학수가 14.9%로 2위에 올랐다. 6일에는 송관종이 옴니텔의 상승으로 23.6%의 당일 수익률을 달성하며 1위가 됐다. 7일에는 박찬홍이 전일 편입한 에이치엘비가 18.7%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포트폴리오 누적 14.4%의 수익률로 1위에 올랐고 백진수가 14.1%로 뒤를 이었다. 누적 수익률은 권정호가 230% 수익률로 단독 선두를 유지한 가운데 한동훈이 누적 수익률 210%로 바짝 쫓고 있다.

서바이벌 형식인 종목의 법칙 시즌2에서는 신학수, 한동훈, 권정호, 송관종, 윤정두, 박영호, 양태원, 박찬홍, 한옥석 등 14명의 파트너가 상승 예상 종목을 제시한다. 수익률은 종목 제시 다음날 시초가로 편입 후 집계한다. 편입 포트 목표 수익률 10% 달성 시 누적 수익률에 합산하고 달성한 수익률만 남기고 편입 종목들의 수익률은 모두 초기화된다.

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‘실전투자 와우스탁킹’ 12월 대회는 권태민이 169%로 단독 선두를 유지했다. 박찬홍이 103.9%, 권정호가 87%로 다음 순위를 달리고 있다.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올 1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.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텔콘, 녹십자랩셀, 에이치엘비 순이다.

‘라이온 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-대박천국’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된다. 와우넷 파트너들의 종목 정보와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

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! 실시간 환율/금융서비스 한경Money
한경닷컴, 기업 대상 '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'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!
[ 무료 주식 카톡방 ] 국내 최초,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< 업계 최대 카톡방 > --> 카톡방 입장하기!!
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